리뷰스토리

냉동돈까스 에어프라이어 쉽고 간단한데 맛은 두배!

riming12 2020. 7. 31. 12: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림쓰에요 :D

치즈돈까스 다들 좋아하시죠? 저도 넘나 좋아하는데

우연히 저렴하게 판매되는 걸 보고 호기심에 구매해봤어요.

 

진쿡에서 나오는 '슈퍼치즈돈까스'

보통 냉동된 치즈돈까스 구매해서 집에서 해먹어보면

치즈가 정말 쪼~금 들어있잖아요?

혹시 이번에도 낚인건가.. 생각하며 조리해보았답니다^^

한 팩에 3천원대라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식당가서 먹으면 8~9천원대이니 그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죠!

 

 

 

일반 저가 치즈가 아닌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다고 해요.

돼지고기도 국내산 등심이네요^^

 

 

 

 

■ 냉동 치즈 돈까스 에어프라이어 초간단 조리법 (실패없어요 누구나 성공합니다^^)

 

1. 먼저 맛있는 치즈 돈까스를 준비해주세요!

돈까스 한장 올렸는데 에어프라이어 3분의2를 차지하네요. 제법 큰사이즈에용

 

 

2. 가정에서 사용하는 올리브유, 포도씨유 등의 오일을 돈까스에 앞 뒤로 골고루 발라주세요.

저는 포도씨유 있어서 발라주었어요 :)

 

 

 

3. 에어프라이어에 올리고 180℃ 에서 15분 돌려주세요. (탈수 있으니 중간중간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저는 180℃ 에서 3~5분정도 예열을 한 상태라 15분만해도 충분했어요!

 

 

 

4. 뒤집어서 180℃ 에서 10분정도 더 돌려주세요!

아래 사진은 뒤집어서 한 번더 구워주기 전에 찍은 사진이에요. 비주얼 좋죠 :)

색깔이 노릇노릇하게 변해서 더 먹음직스러워요.

조리할때 중간중간 열어서 상태를 확인하며 구워주는게 좋아요.

자칫하면 탈수 있으니! 항상 체크하기

 

 

짠! 드디어 완성되었어요. 안에 치즈가 가득해서 그런지

납작하던 돈까스가 빵처럼 부풀었어요.

자르기도 전에 모짜렐라 치즈향에 취할뻔 ㅠㅠ 

 

 

바삭한 돈까스가 완성되었어요. 속도 잘 익었나 한 번 잘라볼께요!

 

짠!!

드디어 완성되었어요 :)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한 진정한 치즈돈까스에요.

 

 

보통 치즈돈까스 사면 치즈양이 넘나 적어서 중앙에나 한쪽으로 쏠려있는

모습을 많이 봤는데 이건 골고루 아주 알차게 들어있어요!

반응형

 

일반 후라이팬에 구우면 기름도 많이 먹고 겉은 다 타고

속은 덜익는 불상사가 발생하기 마련이죠

그런데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기름은 최소화로 사용하고

불앞에 대기할필요없이 타이머만 맞춰놓으면 알아서

조리해주니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요즘에서야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를 많이 하고 있는데

주로 냄새나고 굽기 번거로운 음식을 많이 조리해요.

냉동제품, 바삭한 포테이토칩, 생선구울때 .. 등등!

 

특히 생선구울때는 정말 냄새 걱정 하나도 없이

맛있게 구울 수 있어서 넘나 잘 쓰고 있어요.

참, 지난번엔 대창을 한 번 조리해봤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다음번엔 대창도 한 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냄새걱정없이!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조리해서 맛있는 음식 만들어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