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스토리

돼지고기 뒷고기 막창 맛집이로구나 돼지특수부위 종류

riming12 2024. 4. 21. 11:29
728x90
반응형

돼지고기 뒷고기
이 조합 대찬성!!!


주말에는 역시 고기지!
언제나 사람이 많았던
돼지 뒷고기 전문점에
처음으로 가봄ㅋㅋ


거볍게 모듬 한접시 주문!
모듬한접시는 3만원

삼겹 120g
항정 100g
뽈살 120g
뒷고기 120g

콩나물과 김치도 함께 나와서
너무 좋다``!


크 때깔보소
굽기도 전에 군침이...!

주문하니 고기가 먼저 나오고
밑반찬류들은 뒤에 나온다.
신기한 시스템

특히 쌈장이 좀 특이한듯
직접 만드신건가?
아무튼 담백하니 맛있드아



파재래기랑 같이 먹으면
음~~~~
진짜 넘 맛있어 (따봉)


사진에는 없지만
뽈살, 뒷고기 부위도
쫄깃하니 고소해서
식감이 넘나 좋았다!

거기에 구운 김치와 콩나물을
함께 곁들여 먹으니
진짜 계속 들어가네.
입속으로~°

이정도에 멈췄어야 했는데...
막창을 또 넘나리 좋아해서
막창 2개만 시켜봄!ㅋㅋ

막창 이거 리얼이다!!



처음에 생김새보고 읭?!!
의아해했다.
내가 알고 있던 그 모양이 아닌걸
일단 구워보자.



뚝뚝 떨어지는 기름에
불쇼 🔥 는 덤!ㅋㅋ



어머나....
막창 속 꽉찬것좀 보소?!
내취향이잖아~``ㅋㅋ



막창장에 듬뿍 찍어 입에 쏙 넣어보니
진짜 고소함의 극치다.
이게 리얼 막창이지!!!!


진짜 넘 맛있댜 ...♡


여기 왠지 다 맛있을 것 같아.
다음엔 돼지껍데기도 먹어봐야지 ㅎㅎ
그리고 사진으론 못남겼는데
된장찌개시키면 밥이 비벼먹을 수 있게
나와서 구워먹다 남은
김치와 콩나물 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찐행복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착해서
만족만족 대만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