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스토리

노브랜드 녹차 초코바나나 크레페 부드러우면서 바삭해 커피랑 찰떡!

riming12 2020. 8. 7. 07:59
728x90
반응형

 



노브랜드 신제품이라구?

맛있는 간식 사러 노브랜드 가끔 들르는데요.
가격도 착하고 제품질도 괜찮은편이라서 갈때마다 만족하는 곳이에요.
노브랜드에 갔더니 스낵 코너에서 눈에 띄는 제품을 발견했어요. 알고보니 6월에 신제품으로 나온 크레페 과자에요. 왜 지금 발견했을까요.

총3가지 맛이 있는데
초코피넛/녹차/초코바나나 이렇게 있어요.
가격은 개당 980원이니 굉장히 저렴한 편이것 같아요.
일단 저는 이번에 녹차맛과 초코바나나맛을 골랐어요.
두개 사도 2천원도 안된다니. 뭔가 득템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용량에 비해 칼로리는 헉!

녹차크레페는 90g(410kcal)
초코바나나크레페는 90g(400kcal)입니다.

결코 적지 않은 칼로리에요.
제품 겉 표지에 있는 이미지를 보니 바삭하고 달콤하게 생겼네요. 박스를 뜯어 안쪽 내용물을 확인해봅니다.

왼쪽에 보이는것처럼 낱개로 소포장된 과자가 5개입 들어있어요. 깔끔하고 먹기좋게 낱개포장된게 참 마음에 들어요. 사이즈는 손바닥 안에 들어올만큼 생각보다 작은 편이었어요. 전 쿠크다스 정도의 크기를 생각했는데 그것보다 훨씬 적어요.

 

 

 

 

 

 

 

박스 크기는 빅, 크레커 과자는 스몰

드디어 봉지 하나를 뜯어 내용물을 확인해봅니다.
정말 작죠? 과자 크기가 작고 얇아서 쉽게 부러질 수 있기 때문에 플라스틱 용기안에 과자를 담아 포장되어 있었어요.
그덕분에 부서진 곳 없이 모두 모양 그대로 유지한채 들어있었어요.

제품을 뜯자마자 풍기는 녹차향이 좋았어요.
그리고 얇은데 사이즈가 미니미라 귀엽기도 하답니다. 소포장 된 제품 안에는 크레페가 총3개 들어있어요.
3개 x 5봉이니까 총 크레페가 15개 들어있네요.
내용물은 15개 밖에 되지 않지만 낱개포장 되어있다보니 박스가 내용물에 비해 커요.

 

 

 

 

 

 

자꾸 땡기는 달콤한 향기가 가득

이번엔 초코바나나도 개봉해 보았어요.
예상대로 초코와 바나나향이 물씬 풍기더라구요.
원래 달달한 과자 좋아하지만 노브랜드 크레페는 향이 둘다 너무 좋았어요. 물론 맛도 있지만요.

초코피넛도 같이 살껄 그랬나봐요.
아쉬움이 가득 남네요^^
다음에 들르면 초코피넛까지 세가지 모두 쟁여놓고 싶을 정도로 자꾸 땡기는 맛이에요.

커피,우유,주스랑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 회사에서 입심심할때 간편하게 먹기 딱 좋은 과자에요.

 

 

 

 

 

부스러기 걱정없이 깔끔하군!

얇은 과자가 겹겹이 쌓여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맛이에요.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과자 크레페.

또 하나의 장점은 과자 부스러기가 거의 없어요.
과자 먹을때 흔히 부스러기가 우수수 떨어지는데
노브랜드 크레페는 겉이 바삭한데도 부스러기 찾아보기가 힘드네요.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더 좋아요.

다만 한 통 다 먹게되면 칼로리가 400kcal를 넘으니 하루에 한 봉만 먹는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