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스토리

피굽남 페퍼로니피자 직화불고기피자 맛보니..

riming12 2020. 10. 15. 11:45
728x90
반응형

#1 피굽남 피자

피자 싫어하는 사람 있을까요 :) 저 역시, 다이어트 중에 가장 먹고 싶었던 메뉴중 하나였던 피자! 낮이고, 저녁이고 언제나 생각나는 피자를 주말에 결국 맛있게 순삭했답니다^^ 요즘 피자가게가 넘처나는 것 같아요. 배민으로 주문하려고 피자 카테고리로 들어가보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은 가게들이 있어서 선택장애가 오곤 한답니다. 늘 먹던곳 보다 도전정신으로 처음으로 피굽남에서 주문해봤어요. 1+1으로 일반 다른 피자가게의 한 판가격과 거의 비슷한 수준이라서 더 혹하기도 했지만, 상당수의 리뷰들이 꽤 긍정적인 것도 선택에 한 몫 했답니다 :) 이번에 시켜본 피자는 페퍼로니피자와 직화불고기피자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피자빵이 두툼하고 치즈가 잔뜩 들어간 피자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피자는 웬만하면 사실 실패없는 메뉴중 하나인 것 같아요.

 

 

#2 페퍼로니피자

페퍼로니는 페퍼로니 특유의 향과 맛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페퍼로니는 이탈리아식 소시지의 한 종류로 주로 돼지고기나 소고기를 원료로 해서 양념을 더해 만든 것으로 피자 토핑에서 주로 많이 접하는 것 같아요. 사이즈도 크지 않은 R사이즈로 적당해 먹기 좋았답니다. 피자의 풍미를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피굽남 페퍼로니피자 어떠신가요?

 

 

#3직화불고기피자

고기 싫어하는 사람 없죠? :) 피자와 고기의 적절한 만남! 여기에 직화로 구운 불고기를 토핑으로 올리면 말해 뭐해요. 어른, 아이 입맛 사로잡는 짭쪼롬한 피자랍니다. 페퍼로니도 맛있는데 직화불고기가 저는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어요. 계속해서 먹게 되더라는..! 피굽남 피자 가성비는 정말 최고인 듯 합니다. 이렇게 두 판을 한 판 가격에 맛있게 먹은 것도 모자라 치즈오븐 스파게티까지 덤으로 주시더라구요. 서비스와 맛에 모두 만족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