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스토리

봉평메밀마을 메밀 효능 매생이 효능 굴국밥 메밀칼국수 굴전 건강 챙기기

riming12 2024. 1. 10. 15:56
728x90
반응형

추운날씨엔 역시 뜨끈한 국물이 최고죠 ㅎㅎ
오늘은 신랑이 점심때 건강 챙기자며
맛있는 메밀마을로 데려가 주었답니다.
가는날이 장날이라더니.. 단체손님으로 북적북적!

오늘의 메뉴는
매생이 굴국밥, 옹심이 메밀 들깨 칼국수, 매생이 굴전
입니다~!!


가장 먼저 굴전이 나왔어요오!!
오오... 먹음직스러워어어 ㅎㅎ
굴 첨 먹어보는 아들도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폭신폭신한 식감의 굴과 바삭한 전의 꿀조합^^

 


굴전을 반 정도 흡입했더니
이어서 나머지 메뉴들이 나왔어요 ㅎㅎ
보기만 해도 고소함이 가득하고 건강한 느낌이 물씬 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매생이 굴국밥도 나왔어요 ㅎㅎ
매생이 첨 본 아들도 후루룩 잘 먹더라구요 :)
세가지 메뉴로 부족하지 않을까 했는데
중간에 배터져 죽을뻔했어요 ㅎㅎ



그 외에도 메뉴들이 다양해서 다음에는
어른들 모시고 한 번더 올까 합니다^^



메밀 몸에 좋은 건 알지만... 어디에 좋지??
식당 한켠에 그 효능이 보이네요 ㅎㅎ
필수아미노산과 비타민B가 풍부해서
다이어트,숙취해소,당뇨예방,고혈압,피부미용,잇몸 염증치료까지~!!

반응형


전 요즘 염증과 피부트러블로 인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ㅠㅠ
오늘 맛있게 먹었으니 쪼금이라도 좋은 작용을 하겠죠??ㅎㅎ

매생이 효능도 알아볼까요??
매생이 속에는 단백질, 칼슘, 철분 등이 풍부해요.
그래서 빈혈예방에 좋고, 면역력 강화, 숙취해소, 다이어트 등에 좋다고 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