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스토리

베트남 망고 푸딩 젤리 Thach xoai 이런 맛이면 곤란하지!

riming12 2023. 8. 21. 21:43
728x90
반응형



베트남 망고 푸딩
pudding xoai

 

 

반응형

베트남 망고 푸딩 젤리를 선물 받아서 오늘 첨 맛보았어요.

한 봉지가 굉장히 묵직한게~ 양이 많더라구요.

노랑노랑하니 망고 특유의 색깔이 돋보이면서

은근히 보이는 망고 알갱이들 ㅎㅎ

 

앙증맞고 귀여운 미니사이즈

포장지에는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있네요 :)

젤리, 푸딩을 넘 좋아하는 딸아이도 함께 맛봄ㅋㅋ

개봉하기도 전에 설렘폴발.

 

 

개봉하니 망고 향이 훅~ 진하게 올라오는 것이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느낌이에요.

탱글탱글한 푸딩의 매력을 그대로 담은 망고젤리.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냉장실에 넣어두었어요.

 

내일 먹으면 더 맛있을거야 ㅎㅎ

 

728x90
반응형